애니메이션 미니언즈 시리즈, 슈퍼배드 줄거리
미니언즈는 '슈퍼배드'시리즈의 사전 이야기입니다. 슈퍼배드 제작진이 처음으로 만든 캐릭터로 미니언즈들의 따뜻한 모습과 귀여운 외모, 그리고 매력적인 대사들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후 미니언즈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인기를 끌어 전용 애니메이션 영화인 미니언즈 시리즈는 2015년 개봉한 미니언즈(Minions)와 2017년 개봉한 미니언즈 2: 회귀의 여왕(Minions:The Rise of Gru)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그 후 미니언즈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인기를 끌어 전용 애니메이션 영화인 미니언즈들은 별의별 악당들과 함께 일을 해왔지만, 한 때는 악당 마스터인 글루의 손에서 탈출한 뒤, 자신들만의 새로운 보스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이들은 결국 스칼렛 오버킬(Scarlet Overkill)이라는 여왕님의 부름에 응하게 되는데, 그녀는 미니언즈들에게 새로운 임무를 부여합니다. 임무는 스칼렛 오버킬이 가지고 있는 왕관을 훔치는 것인데 이를 위해서 미니언즈들은 영국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거기서 미니언즈들은 벅 럭시 부인이 운영하는 악당 기술 박물관에서 왕관을 훔치기 위해 작전을 계획합니다. 하지만 이 작전은 예상치 못한 일로 망가지게 되고, 미니언즈들은 그 후 여러 위기 상황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이들은 그 누구보다도 강한 우정과 결속력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결국은 성공적인 임무를 수행합니다. '미니언즈 2:회귀의 여왕'에서는 어린 시절 미니언즈들이 만난 첫 번째 보스인 그루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그루는 자신의 보스로부터 존경을 받지만 한편으로는 자신이 좀 더 위대한 악당이 되고 싶다는 꿈을 품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루는 루비스(루시 헤이루)라는 엄청난 악당을 모방하고 자신의 큰 꿈을 이루기 위한 여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미니언즈들은 그루와 함께 여정을 떠나고 그루가 어떻게 위해한 악당이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되었는지를 그려냅니다. 미니언즈 캐릭터는 2010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Despicable Me)'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악당 마스터인 그루(Gru)와 그의 일당들, 그리고 그루를 돕는 작은 노란 캐릭터들인 미니언즈들이 등장합니다.
귀여움 한도 초과 미니언즈 언어해석
미니언즈는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언어를 사용하는데 일종의 혼합으로 영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한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미니언어, 바나나어로 불리는 미니언즈의 언어는 기본적으로는 영어가 기반입니다. 하지만 단어의 철자나 발음이 일반적인 영어와는 매우 다릅니다. 이 언어는 미니언즈 간의 의사소통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실제로 이 언어를 사용하여 의사소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미니언즈의 말은 주로 독특한 발음과 몸짓, 그리고 다양한 음성 효과등을 통해 전달됩니다.
미니언즈 '바나나' 노래해석
가사는 아주 간단한데 영어와 미니언어가 혼합되어 있고 해석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Ba-ba-ba-ba-ba-na-na 바바바바바나나. This is the part where we start the chorus 우리가 후렴구 부분을 시작하는 부분이야. Ba-ba-ba-ba-ba-na-na 바바바바바나나. The words are easy to follow 가사는 쉽게 따라갈 수 있어. Sing along andjust hum a-long 함께 노래하고 그냥 부르면 돼. Ba-ba-ba-ba-ba-na-na 바바바바바나나. Come on and join the chorus이제 후렴구에 합류해 봐. 사가의 대부분이 'ba'와 'nana'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두가 함께 노래하며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존재만으로도 기쁨 자체인 미니언즈. 즐거움과 뜻밖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온 가족 모두가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댓글